티스토리 뷰

매리츠태아보험 가입하는 꿀팁

22주 이상이어도 태아 특약 담보 가입은 어렵지만 태어나기 전에 미리 가입할 필요가 있습니다. 가입시기가 지나더라도 가입을 가능하지만 특약 가입에 대한 제한이 있고 보장범위 등도 달라집니다. 태아보험일시납 최근에는 쌍둥이를 임신하신 임산부도 고민없이 쌍둥이 태아보험에 가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다양한 보험사별로 수많은 태아보험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어린이보험과 태아보험이 따로 구분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태아보험의 가입시기를 놓치면 태아관련 보장이 없는 어린이보험으로 가입하게 됩니다. 요즘은 결혼을 늦게 하는 분위기이다 보니 산모의 고령화 출산이 많아지고 이로 인한 선청성기형이나 저체중아 출산 또는 선천성 질환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보통 임신 주기를 40주로 봤을 경우 제대로 된 보장을 받으려면, 90일 전인 27주 전까지는 보험과 관련된 모든 계약을 마무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태아보험은 임신 중에 준비하는 보험으로 어린이 보험에 태아 특약이 추가된 것을 말하는데요. 태아보험특약 출생시점부터 보장이 가능하고 아이가 자라는 동안에도 발생하는 질환이나 상해도 보장이 가능하답니다. 어린이(태아)보험은 만기환급형 보다는 순수보장형을 가입하면 합리적인 보험료로 많은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생 직후에 대한 보장뿐만 아니라 만기까지 장기적인 관점에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태아보험의 경우, 피보험자가 뱃속 아기이기 때문에 즉, 산모는 보험 혜택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태아보험 카시트 아이가 출생한 직후에 병원치료를 요하는 질병에 노출이 되어 있다면 아기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것은 태아 때 가입한 태아보험 밖에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어린이보험은 남자 아이가 여자 아이보다 보험료가 높게 책정이 되게 됩니다. 동일한 상품이지만, 어떤 시기에 가입하느냐에 따라 태아보험으로, 어린이보험으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초음파 검사 같은 의료기술 발전하여 검진율이 올라간 이유도 있지만 산모의 고령화, 환경오염이나 식습관을 포함한 생활패턴의 변화 등이 선천성 이상아 발생률을 상승시키는 주요 원인으로 추측됩니다. 태아보험좋은것 만약 결정을 미루다가 22주가 넘어갔더라도 너무 걱정할 필요까지는 없습니다. 태어날 아이를 위해 무엇을 준비하는 것이 좋을까요?

 

물론 출산, 육아용품도 준비해야겠지만 바로 태아보험입니다. 태아보험의 경우, 피보험자가 뱃속 아기이므로 산모는 보험 혜택을 받을 수가 없기 때문에 아기 엄마가 받는 제왕 절게 수술의 경우 보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매리츠태아보험 건강보험공단 자료를 바탕으로 서울대 의대 환경보건센터에서 연도별 기형아 발생률을 조사했더니 기형아 발생률은 2008년 7%에서 2011년 10%로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생명보험사의 태아보험은 23주, 손해보험사의 태아보험은 22주가 지난 경우에는 태아 관련 특약에 가입할 수가 없습니다. 태아실손보험 추천/비교 인기순위를 확인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현재 임신 중이거나 출산을 앞둔 임산부, 혹은 자녀를 둔 부모입장이라면 태아보험에 대해 관심이 많으실 겁니다.

 

태아보험료비교 바로가기

댓글